본문 바로가기

뮤직박스(music box)/kpop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뮤비 가사 Miss me?

아이오아이-너무너무너무-뮤비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뮤비

I.O.I_Very Very Very
멤버: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총 11명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너무너무너무 가사

아이오아이-너무너무너무-가사

아름다운 색감, 아름다운 미소녀들이 돋보이는 뮤비


그녀들의 귀여운 발가락 등장으로 시작되는 너무너무너무 뮤직비디오입니다. 너무너무너무(very very very)는 2016년 10월 17일 발매된 미니앨범 'miss me?'의 타이틀곡인데요. 그녀들의 마지막 활동앨범이었습니다.






2016년 5월에 첫 미니앨범을 시작으로 짧다면 짧게, 하지만 강렬하게 활동을 한 I.O.I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광고, 예능 방송, 공연 등에서 많은 활약을 했습니다. 활동을 마무리하면서 이제는 각자의 소속사에서 새로운 그룹으로 앨범을 낸 멤버들도 있고 다방면에서 활동중인데요.



뮤비에서 알록달록한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그녀들의 아름다운 얼굴에 더 매료되게 만드는 뮤비입니다. 게다가 반복적이고 중독적인 가사가 뮤비랑 아주 어울리게 버무려졌네요.


jyp의 음악이기에 걸그룹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녀들의 톡톡튀는 깜찍함과 귀여움을 잘 나타내서 보는내내 즐겁습니다.



뮤비에서는 인위적으로 앵글을 비틀어버리는데요. 그럴때마다 노래의 리듬은 한층 느려지면서 쉬어가는 느낌입니다. 그러고 후렴에서 반복적인 가사로 흥겨움을 한층 폭발시키네요.



앞으로 각 멤버들이 어떻게 활동할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 뮤비 재미있게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