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박스(music box)/pop

아리아나그란데-Problem 뮤비 듣기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나오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폭발적인 가창력 Problem 

 

작고 어린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2014년 빌보드계의 한 획을 그은 Problem의 뮤비입니다. 이 노래는 2014년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이었는데요. 47개국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프라블럼 뮤비는 나름 최근(?)에 나온 뮤직비디오지만 복고 느낌으로 만들었습니다. 필름시절, 브라운관(?)시절 때의 느낌을 가져온 것 같네요. 그래도 그녀의 미모는 돋보이기만 합니다.

 

 

안무가 그렇게 화려하진 않지만 강렬하고 그녀의 섹시함을 충분히 보여주더라구요.

 

이 노래도 이별에 관한 노래인데요.

problem 가사 중에서

 

I got 99 problems but you wont' be one Like what.

내 인생에 문제들이 너무 많은데, 너는 해당없어 그래서 뭐.

 

초입부에서는 사랑의 아픔에 대해서 말하지만 나중에는 너 없이도 잘 살겠다는 얘기가 나옵니다.

 

 

뮤비가 빌보드차트에서도 인기를 불러일으킨만큼 높은 퀄리티는 아닌 것 같네요. 그렇지만 노래가 너무 좋으니 만족입니다. 진짜 이 노래 처음 나왔을 때 저는 몇주간 반복해서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problem, 그녀의 쭉쭉 뻗는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데요. 여러분도 즐겁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가사

 





 Ariana Grande(아리아나그란데) - Problem Featuring. Iggy Azalea

 

발매일: 2014년 5월 2일

장르: 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