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연금복권 가격 당첨확률 추첨시간 총정리

인생역전 연금복권

인생 역전을 꿈꾼다면 복권을 생각해봅니다. 제 지인들도 복권에 목숨을 걸면서 매주마다 행복을 꿈꿉니다. 소액으로 작은 희망과 기쁨을 누리면서 기대해보면 좋은데요. 로또를 보통 많이 하시는데 저는 연금복권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나더라구요.

 

연금복권의 가격, 당첨확률, 추첨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로또를 비롯한 연금복권에 대한 정보는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에 들어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연금복권은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편리하죠.

연금복권 가격은 한 게임 당 1,000원이구요. 로또랑 같습니다. 1인 1회 10만원 제한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등에 당첨될 경우에는 월 500만원씩 20년으로 연금이 들어오는겁니다. 너무 행복하지 않나요? 20년동안 연봉 6천만원씩 굴러들어오는거죠!

 

연금복권 당첨확률은 1/3,150,000인데요. 로또는 1/8,145,060인걸 보면 연금복권의 당첨확률이 더 높습니다. 로또보다는 연금복권을 더 사야할까봐요.

구입은 복권판매점과 함께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구입하시면 되구요. 연금복권 추첨시간은 매주 수요일 7시 40분에 SBS플러스에서 방송을 합니다. 그 이후에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겠죠.





복권에 당첨될 확률은 300만분의 1이지만 작은 희망이라도 품고 기대하는 재미가 은근 쏠쏠합니다. 삶의 활력소가 되기도 하구요. 하지만 복권만으로 인생역전을 꿈꾸고 복권에 올인하게 된다면 삶이 피폐해질 것입니다. 연금복권의 가격은 딸랑 천원밖에 안하지만 대량으로 사다보면 삶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겁니다. 연금복권 사서 항상 추첨시간 기다리시면서 행복한 한 주를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