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우체국 ems 가격 요금표 안내

우체국 ems는 급하게 보내야 할 편지나 서류, 소포 등을 해외로 보내야 할때 국제특급우편으로 보내는 제도인데요. 빠르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에는 ems와 ems 프리미엄, 초특급 우편서비스(ems time certain service)가 있는데요. 요금이 다 다릅니다.





현재는 ems 취급국가를 확대 중인데요. 왠만한 곳은 거의 다 가려구요. 일반 ems는 143개국에 보낼 수 있다고 하네요. 우체국 ems 가격을 요금표로 작성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보고싶으신 분이나 그냥 조회를 해보고싶으시면 인터넷 우체국 사이트에 검색하셔서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우체국에서 우체국 ems-국가별요금안내- 배달소요일 요금조회로 들어가시면 국가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서류 비서류 여부, 중량, 국가에 따라서 요금이 달라집니다. 정확하게 기입하셔서 조회하시길 바랍니다.

 

국가별 요금표를 보는곳은 위의 위치에서 보시면 되는데요 우체국 ems-국가별요금안내-국제우편 요금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ems 요금표, 프리미엄 요금표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우체국 ems 요금표만 기본적으로 확인해드릴게요.

 

일단 서류 항목에 대해서 제가 표로 다시 작성해봤습니다.

 

0.3~kg부터 2kg의 서류 호주, 브라질,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네시아의 ems 요금표입니다. 서류이기 때문에 최대 2kg까지만 요금표가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ems는 방문픽업 신청이 가능한데요. 방문당 수수료가 발생하는 점도 계산할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본,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러시아, 싱가포르, 스페인, 대만, 태국의 요금입니다. 일본이 동남아에 비해서 비싸네요. 신기합니다. 꼭 지역거리별로 계산이 되는 것은 아닌가봐요.





영국과 미국, 베트남의 가격과 1지역~4지역의 요금표입니다. 1~4지역은 아주 많은데요. 아래의 목록에서 확인해보세요.

 

 

ems 4지역 국가

 

배송 장애국가로 보츠와나, 에리트리아, 레소토, 페루, 잠비아가 있습니다.





비서류 ems 요금표

비서류의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하시구요.

 

 

지금까지 우체국 ems 가격 요금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비서류 항목은 역시 무게에 따라서 꽤 비싸네요. 신중하게 무게도 고민 잘하셔서 우체국 ems 이용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