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LG U+ 빅팟 하나카드 혜택 파격적

고정지출을 없애는건 정말 큰 도움이 되죠. 고정비로는 통신비, 교통비, 식비, 월세, 공과금(관리비) 등이 포함될 수 있는데요. 통신료를 아주 저렴하게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습니다. 바로 LG U+ 빅팟 하나카드인데요.





LG 유플러스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꼭 발급받아야할 카드일정도로 혜택이 좋더라구요. 저는 아쉽게도 sk를 사용하지만 lg였으면 진작 발급받았을 것 같네요. LG U+ 빅팟 하나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카드는 전월 카드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 충족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24개월간 청구할인, 그것도 최소 17,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에 발급받으면 2만원할인까지 되네요.

 

 

이 카드정보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는 보기 힘드시고 LG유플러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만 보실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아쉽지만 24개월, 2년간만 혜택이 되는데요. 그래도 2년으로 계산한다면 총 408,000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에 한다면 48만원이 절약되네요.





 

그 외에도 SK주유소 이용 시에 50원 할인도 되구요. 아웃백, tgif, 파리바게뜨 에서도 10%할인이 됩니다. 커피빈에서도 월4회 5천원 한도내에서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철도, 놀이공원 등에서도 LG U+ 빅팟 하나카드 혜택을 볼 수 있네요. 위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빅팟카드의 연회비는 5천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이용실적 제외되는 부분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드신청을 하시려면 1800-1706콜센터에 연락하시면 되구요. 꼭 자동이체 신청을 하셔야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통신료 할인만 봐도 큰 혜택을 가지고 있는 유플러스 빅팟 하나카드는 충분히 매력적인 카드인데요. 여러분도 잘 알아보시고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너무 혜택만 쫓아가면 신용카드가 많아질 수도 있기 때문에 꼭 주의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