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윈도우10

hp officejet pro 86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이렇게 하세요

hp 프린터는 사무환경에서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회사나 개인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렌탈로도 이용하고 구입해서도 사용하는 hp officejet pro 86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최근에 포맷을 해서 드라이버를 다시 깔았는데요. 보통 포맷을 하시는 분들이나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정보가 되겠네요.

 

hp고객지원을 포털에서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고객지원센터 사이트 링크가 뜹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들어가시면 제품식별을 위해 제품명을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hp officejet pro 8610 풀네임을 적어주셔도 좋지만 굳이 그러실 필요는 없구요. 8610만 입력하셔도 충분히 검색이 됩니다. 입력 후에 '찾기'버튼을 눌러주세요.





 

클릭 후에는 기기에 대한 안내가 나오고 해당pc의 운영체제를 인식해서 추천드라이버를 알려줍니다.

 

 

아래로 내려가보시면 드라이버에서 hp 오피스젯 프로 8610e 복합기 시리즈 통합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오른쪽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해주시구요. 실행해주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hp officejet pro 8610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hp의 배려가 아닐까싶습니다. 여러분도 필요하신 드라이버 꼭 잘 다운로드 받으셔서 복합기 쓰시는데 어려움 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