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mbc 라디오 미니 설치 및 사용법 간단 정리

라디오를 듣다보면 편한시간 편한사람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저는 운전을 할 때 많이 듣는 편인데요. pc에서도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서 편하게 들을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새는 업무를 볼 때 라디오를 켜놓는 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mbc 라디오 미니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설치방법이랑 간단하게 사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mbc 라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검색하셔서 들어가주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언제, 어디서나!mini'라는 아이콘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클릭해주세요.

 

 

mbc 미니는 표준fm, fm4u, 채널m 청취를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다시 듣기까지 가능해서 놓친 라디오도 다시 들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저는 윈도우용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윈도우7이상의 운영체제부터 지원을 합니다. 참고하세요.

 

 

설치파일을 다운받고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저는 윈도우10에서 설치했는데요. 설치버튼을 누르시면 금방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를 완료하시면 바탕화면이나 작업표시줄에 mbc 라디오 미니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을거예요. 실행해주세요.

라디오 채널과 함께 다양한 내용이 나오는데요. 실시간으로 소통도 가능해서 재미있는 것 같네요. 메시지를 보내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팟캐스트m과 다시듣기로 들어가시면 지나간 방송도 다시 들을 수 있어요.





지금까지 mbc 라디오 미니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컴퓨터로도 좋은 음질로 즐겁게 시청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