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주차장 안내

 

어릴 때 cd나 디스켓 게임을 해보신 분 계신가요? 이제는 CD도 많이 사용을 안하는 추세인데요. 이제는 온라인게임이나 온라인에서 패키지 게임을 사서 많이들 이용하시죠. 저는 어렸을 때 용산 전자랜드에 가서 게임을 사던 기억이 남아있네요.





오늘은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과 함께 주차장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중교통 이용도 좋지만 짐이 많으시면 자가용을 이용하시는게 좋겠죠? 혹은 용산 전자상가가 다양한 매장이 있어서 데이트를 하러 오시기도 하니까요^^

 

 

용산전자상가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을 하구요. 주말에는 좀 더 늦게까지 운영합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전반적인 영업시간은 이렇지만 롯데시네마나 식당가, 편의점 등은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아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시네마와 드마리스, 전문식당가, 병원 운영시간입니다. 롯데시네마는 특히 유동적으로 운영이 되네요. 심야영화가 있기 때문에 유동적으로 영업을 하는 것 같습니다.

 

 

 

편의시설 중 은행, 주차시설에 대한 안내입니다. 주차장같은 경우에는 운영시간 통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용산전자상가 주차장은 다음과 같은데요. 별관 주차장, 신관·본관주차장, 옥상주차장이 있습니다.

 

 

 

용산 전자랜드 주차요금을 알아볼까요? 기본요금은 30분에 1,500원이구요. 그 이후에는 10분당 500원입니다. 1시간 주차하실 경우에는 3,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는데요.

 

용산 전자상가를 이용하는 분들은 무료 주차권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주차권으로 최대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는 영화를 보실 경우에는 3시간은 기본 무료 적용이 되니까 참고하시구요. 식당가는 개별적으로 주차권을 지급합니다.

 





운영시간은 본관, 별관,신관, 옥상주차장들이 운영시간이 조금 다르고 이용방식도 다릅니다. 롯데시네마에 방문하시는 고객은 옥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심야시간에 방문하신다면요. 본관과 별관은 오후 8시 이후에는 출차만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용산전자상가 영업시간 및 주차장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운영하는 시간과 주차장을 잘 확인하셔서 이용에 불편함이 없길 바랍니다. 오느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