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배그 msvcp140.dll 실행오류 이렇게 해결하세요

 

카톡배그가 시작되면서 우리 나라에서 배그의 인기는 더 뜨거워졌는데요. 저는 스팀때부터 게임을 즐겨했는데요. 컴퓨터에서 항상 잘되면 좋겠지만 오류때문에 골치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배그 msvcp140.dll 실행오류에 대한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류를 해결하려면 특정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간단하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윈도우만 지원되는 게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잘 해줘야 합니다. 귀찮다고 안하면 게임을 하실 수가 없을지도 모르거든요.

 

 

 

그중에 msvcp140.dll 오류는 업데이트가 문제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간단한 시스템 오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임에서 필요로 하는  것들을 잘 충족시켜줘야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가셔서 visual studio 2015용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설치하실 경우에는 운영체제 비트수를 꼭 확인하시는게 좋구요. 요새 나오는 운영체제들은 대부분 64비트 기반이긴 하지만요. 32비트는 x86을 다운받으시고 64비트는 x64를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설치를 하셨음에도 문제가 생긴다면 위의 install_battleye라는 프로그램을 실행해보고 게임을 켜보세요. 정상적이지 않을 때에는 실행이 안된다고 합니다. 이 파일은  핵을 감지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이렉트X버전을 확인해주면 도움이 됩니다. 최신버전으로 항상 유지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게임을 자주 하신다면 다이렉트X 버전확인은 필수랍니다. 지금까지 배그 msvcp140.dll 실행오류 해결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잘 해결하시고 즐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