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피카츄배구 다운로드 2인용까지 조작법 포함

 

추억의 게임을 가끔씩 하다보면 향수에 젖어듭니다. 옛날의 게임들 중에서 단순하지만 시간을 엄청 잡아먹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하다보면 시간이 후딱 가버려서 깜짝 놀라곤 합니다. 지금은 온라인이 발달하고 플레이조작도 발전했지만 옛날에는 한 키보드 안에서 같이 게임을 조작하기도 많이 했습니다. 지금 나오는 게임에는 그런 게임은 거의 없죠.

 

오늘은 피카츄배구 다운로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포켓몬스터라면 환장하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저는 롱스톤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아쉽게도 이 피카츄배구는 피카츄만 등장합니다. 다양한 캐릭터가 나와서 하면 좋을텐데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무려 20년 전에 나온 게임이네요. 어마어마하죠. 이 피카츄배구 게임은 2인용까지 가능하며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는 배구게임입니다.

 

두마리의 피카츄가 나와서 배구를 하는데요. 스파크와 슬라이딩을 통해 공격과 수비를 적절히 해줘야 합니다. 조작법은 아주 간단하지만 꽤 난이도가 있는 게임입니다. 컴퓨터랑 1대1하는데 이기기 어렵더라구요.

피카츄배구.zip

 

 

피카츄배구 조작법은 1인용으로 할경우에는 →.←.↑.↓로 조작하시구요. 엔터키가 스파이크와 슬라이딩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슬라이딩은 좌우방향으로 방향키와 함께 누르면서 엔터를 누르면 슬라이딩을 합니다.

 

2인용으로 할경우에는 추가로 D,F,G,R키와 Z키가 사용됩니다. Z키가 슬라이딩 및 스파이크 키입니다. 나머지는 방향키이구요.



아주 간단하지만 시간 떼우기용으로도 괜찮은 피카츄배구 다운로드 하셔서 즐겜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