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사진 합성 프로그램 funny photo maker 다운 및 사용방법

포토샵을 잘하시면 합성도 더 잘할 수 있겠지만 간단하게 사진에 효과도 주고 합성이 가능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드리는 사진 합성 프로그램의 이름은 funny photo maker인데요. 프리웨어로 용량도 적은 편이라 가볍게 쓰실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포토샵을 배우시길 추천합니다. 요새는 검색을 하면 다양한 기술들이나 노하우들이 많아서 하나한 조금씩 배우시면 좋으실 거예요.

 

포털에서 검색을 하시면 funny photo maker를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편집에서 다운로드 18위에 달하는 인기있는 프로그램이네요.

하지만 엄청 전문적이라기보다는 재미로 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경우에는 로그인해서 다운받으시면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순서는 복잡하지만 간단합니다. 언어 및 저장위치 등을 선택하신 후에 계속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 시간은 아주 짧습니다.

퍼니포토메이커에 들어가시면 페이스펀 기능도 있는데요. 사진을 불러와서 얼굴을 합성시키는 기능입니다.

 

 

프레임으로 액자에 사진이 들어가는 기능도 있습니다.

 

artistic메뉴에 들어가시면 모자이크도 가능하시구요.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오셔서 편집하시면 되는데요. 약간 옛날 느낌이 나는건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재미로 사진 합성 프로그램 funny photo maker 다운로드 받아보셔서 사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