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박스(music box)/kpop

씨스타 I Like That 관능미로 물들어진 그녀들

씨스타(Sistar)-I Like That 듣기 가사 뮤비

 

 

섹시 걸그룹 씨스타는 2016년 6월 21일 미니앨범 '몰아애'를 내면서 타이틀곡으로 'I Like That'을 들고 왔었는데요.





뮤직비디오의 전체적인 컬러는 레드와 베이지입니다.

 

장미꽃 위에 누운 소유는 누드톤 베이지 원피스를 입고 있는데요. 섹시하고 아찔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다솜은 점점 성숙해져가면서 어리고 귀여운 이미지에서 점점 섹시한 이미지로 탈바꿈을 하는 것 같습니다. 막내이자 유일하게 피부가 하얀 그녀는 섹시라는 단어가 어색했지만 조금씩 극복(?)해나가고 있습니다.

 

홍등 아래에서 추는 안무는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효린의 메인 보컬 능력은 언제 봐도 시원시원하구요. 효린도 점점 예뻐지네요.

 

보라는 눈빛으로 말하네요. 아마 컬러렌즈를 낀 것 같은데 눈빛이 신비롭습니다.

 

소유는 중간에 젖은 머리를 하고 나오는데 눈빛과 전체적으로 풍겨지는 아우라가 섹시미를 더해줍니다.

 

후반 부에는 조금 파격적인 의상이 나오는데요. 누드톤으로 된 의상을 다같이 입고 나옵니다.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 눈을 어디에 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실루엣 연출도 몸매를 더욱 부각시키고 붉은 배경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다솜이의 물이 오른 관능미. 다솜이의 나이는 93년생으로 이제 미모의 물이 오르는 것 같습니다.

 

씨스타의 보라는 오히려 이번 I like that 뮤비에서 섹시 보다는 고혹적인 미녀로 나오는 느낌입니다. 뮤직비디오 가사와 함께 감상해보세요.

가사 

 

 
 Music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