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박스(music box)/Boy Group idol

비스트 12시 30분 듣기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로 돌아온 비스트, 추억의 12시 30분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비스트의 12시 30분 뮤직비디오입니다. 이제는 하이라이트로 돌아와서 활동 중인데요. 역시 옛 노래도 비스트의 감성이 너무 맘에 드는 노래입니다.





 

여러가지 문제로 새로운 기획사를 설립해서 나오게 됐는데요.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에 비스트에 대한 상표권이 등록되어있어 쓸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대신 하이라이트라는 신입그룹(?)이 되어서 나왔죠. 초심으로 돌아간 모습으로 예능에서도 많이 얼굴이 보이는데요. 유쾌하게 활동하고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지금 하이라이트는 5인조로 장현승의 탈퇴로 그 이후 멤버대로 지켜나가고 있는데요. 서로 다른 의견 차이로 헤어지게 된 만큼 더 좋은 색깔있는 음악을 각자 들고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 12:30의 제목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별을 12시 30분의 시계바늘로 표현해서 멀어진 모습, 돌아갈 수 없는 모습을 표현해서 뮤비나 안무에서도 가사에 대한 표현이 잘 드러나서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장현승은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남아 새로운 멤버 두명과 함께 비스트로 다시 복귀한다고 합니다. 뭔가 웃긴 상황입니다.

 

 

 

하이라이트는 어라운드어스라는 기획사에 속해있습니다.





 

여러가지 논란을 딛고 하이라이트도, 비스트도 좋은 음악으로 대중들을 만족시켜줬으면 좋겠습니다.

 

가사

 

 

비스트(BEAST)- 12시 30분 뮤비

 

12:30

프로듀싱: 용준형, 김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