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박스(music box)/pop

Dua Lipa-New Rules 뮤직비디오 가사포함

Dua Lipa-New Rules 뮤직비디오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인 두아 리파(Dua Lipa)라는 가수를 들어보셨나요?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귀를 호강시켜주는 가수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보이스와 함께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두아리파는 떠오르는 신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두아리파 뉴룰즈는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가 잘 어울리는 노래라고 할 수있습니다. 비트도 대중적인 성향에 잘 맞춰져 있습니다.

 

참고로 두아리파는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어릴 대에 유튜브에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나, 넬리 퍼타도 등의 아티스트들의 곡을 커버하며 유명세를 떨쳤다고 하네요.

음악성도 음악성이지만 비주얼도 모델같은데요.





네. 모델이었다고 하네요. 모델 활동도 함께 하며 존재감을 계속 보여주며 이제야 포텐이 터지는 듯 합니다.  매력적인 보이스의 Dua lipa-new rules 뮤비 감상해보시죠.

 

두아리파 뉴룰즈(Dua lipa-New Rules M.V)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