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박스(music box)/kpop

레인보우 A 뮤비 노래 가사 듣기

 

레인보우 A

해체된 걸그룹 레인보우 A 뮤비정보입니다.  gossip girl(가십걸)로 데뷔해 큰 이목을 끌진 못했지만 레인보우 A로 인해 대중들의 관심을 갖게 된 걸그룹인데요. 레인보우 멤버 중에서는 고우리가 기억에 남네요.



어느새 역사 속으로 사라져버린 걸그룹이 되었습니다. 이들도 걸그룹 7년차 해체 징크스를 이겨내지 못하고 기획사 DSP와의 재계약이 이루어지지 못해 해체된 걸그룹 중 하나인데요. 그래도 인기가 나름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아쉬움이 남습니다. 걸그룹의 수명이 짧은 것이 어찌보면 아쉽기도 하구요.

 

A라는 노래는 안무가 관심을 많이 받은 노래입니다. 지금보면 너무 부담스러운 화장이 돋보이기도 하네요. 벌써 8년전 노래가 되었습니다. 다들 핫팬츠에 진한화장 휘날리는 머리가 인상적이네요.

 

이곡은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힙합과 락을 섞은 노래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었는데요. 한번 들어보시죠. 레인보우 A 가사를 보면 흥겨운 사랑 노래입니다. 진실한 사랑을 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노래네요.



레인보우 A 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