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엣지 성형전 나이 과거 본명 아름다운 여신 몸매 이야기해볼까요

bj엣지는 꾸밈없는 모습으로 10년이 넘게 방송을 이어왔는데요. bj엣지 본명 나이 성형전 모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j엣지 과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과거에도 정말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했었네요.

 

 

bj엣지도 예전방송에 비하면 성형을 조금 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형전이라기 보다는 그냥 옛날 모습들을 보면 조금 바뀌었지만 그렇게 달라진 모습을 보기는 힘드네요. 일단 실물은 아주 더 예쁘다고 하는데요.

사실 성격이 중요하죠. 얼굴이 뭐가 중요한가요. 나이는 정확히는 발표한게 없습니다. 1982년생이라는 사람도 있고 1988년생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요. 일단 현재는 30대라고 할 수 있겠죠? 그리고 워낙 비제이 엣지는 동안이죠.

bj엣지 본명도 찾아보았는데요. 예전에는 공개를 하지 않았지만 인스타를 들여다보면 박서령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아마 본명이 박서령임을 유추해볼 수 있겠습니다.

인스타에서 보면 그녀의 다양한 생활 모습이 나옵니다. 재미있어요.

 

 

그리고 과도한 노출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몸매가 좋아보임을 알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bj엣지는 쇼핑몰도 운영하는데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스타에 보면 뭘 팔고 입고 되었는지도 알 수 있네요. 비제이 엣지의 인스타 아이디는edge486입니다. 뷰티관련 상품을 많이 파시네요.

정말 bj들은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돈을 긁어모으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정말 고수입이지만 쉽지 않은 직업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시청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데요. bj엣지 앞으로도 멋진 모습으로 방송 진행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