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밴쯔 결혼 아내 나이 결혼식장 웨딩화보 행복하게 사세요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 밴쯔 결혼

밴쯔의 결혼식이 유명 연예인 못지 않게 성대하게 치뤄졌습니다. 유튜브로 공개를 했으며, 밴쯔는 bj로 밴쯔 본명은 정만수라고 합니다. 밴쯔 결혼식에는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햇습니다. 이영자, 김숙, 나비, 유재환, 허팝, 임짧, 은햇님, 럭키강 등 하객이 무려 800명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밴쯔 축가는 나비와 유재환이 불러주었습니다.

 

 

bj답게 결혼식도 생중계를 했는데요. 실시간으로 많이 축하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밴쯔의 결혼 발표는 지난해 11월이라고 합니다. 밴쯔는 1990년 9월 15일 생으로 현재나이는 30세입니다. 밴쯔 아내 나이는 1살 연상으로 31세라고 하네요.

아내와는 결혼 발표 당시에 3년간 열애를 하였다고 합니다. 일반 회사원이기 때문에 공개를 꺼려했다고 하지만 결혼발표를 하면서 여자친구(현재는 아내)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항상 책임감있고 자기관리에 철저한 밴쯔는 1세대 bj라고 볼 수 있습니다. 먹방의 세계를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여전히 먹방을 하지만 항상 건강하고 탄탄한 몸을 유지하면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밴쯔 결혼식장은 호텔 ICC 그랜드볼룸홀이라고 합니다. 대전에 위치한 곳이라고 합니다. 사전에 공개된 리허설 웨딩 화보에서도 해맑고 밝은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신부인 윤씨는 웃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우시더라고요.

 



한편 밴쯔는 300만 구독자로 먹방계에서는 1인자라고 보면 되는데요. 인기 유튜버로 최근에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도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밴쯔는 그리고 결혼 전에 혼인신고를 올렸습니다. 식전에 하게 된 이유는 속도위반이 아니냐며 안좋게 의심하던 분들도 많았지만 결혼 전 일본 여행을 갔는데 그당시 많이 윤씨는 많이 아파했고 그때 남편이었다면 법적으로 해줄 수 있는게 많았을 것이라며 혼인신고를 미리 해버렸다고 합니다. 와이프를 많이 아끼는 것 같습니다. 이제 밴쯔 결혼하고 또 다양한 콘텐츠를 많이 만들어주실텐데요. 앞으로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항상 멋진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