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설치 및 사용법 총정리

 

업무를 볼 때에 pdf를 이용해서 업무문서를 정리하고 송부해야할 경우가 많습니다. 수정을 어느정도 막을 수 있기도 하고 보기도 편리하기도 하는 등 장점이 많아서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문서나 사진 등을 간단하게 pdf로 변환하고 수정을 통해서 pdf 파일을 만들 때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간단하게 설치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포털에서 검색해주셔야 합니다. 검색하면 위와 같이 뜨실거예요. 클릭해주세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간단하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는 프리웨어인데요. 단, 개인에 한하며 기업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다운로드를 해주시구요. 네이버에서는 다운로드를 하실 경우 로그인을 하면 좀 더 빠르게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완료하시면 실행해주십시오. 설치 첫 화면인데요. 다음을 눌러주세요.

 

 

기본 사용권 약관입니다. 동의함을 눌러주시구요.

 

 

설치 중 화면입니다. 피디에프에디터 3.0 설치 소요시간은 30초내외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벼운 프로그램인 편입니다.





 

 

설치 완료되면 마침을 클릭해주세요. 설치는 그냥 버튼 몇번만 누르면 빠르게 진행됩니다.

 

 

설치를 하셨으면 시작화면이나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기셨을거예요. 클릭 혹은 더블클릭을 해서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3.0은 pdf파일을 열어서 병합을 하거나 수정이 가능하구요. 일반적인 문서들을 모아서 병합하고 pdf로 변환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문서나 사진을 불러오시면 상단 메뉴에서 pdf 변환, pdf 병합이 가능하며 다른 문서파일이나 엑셀, 텍스트, html 등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지' 라는 말이 괜히 들어가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간단한 작업이라고 볼 수 있지만 프로그램 자체가 쓰기 쉽게 만들어져서 더 편리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업무보실 때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이지 피디에프에디터 3.0 설치하셔서 잘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용법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