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파리바게트 할인카드 다양합니다(총정리)

 

저는 파리바게트 개인적으로 식빵을 자주 삽니다. 종류가 다양한데 꿀이 들어간 식빵은 그냥 토스트기에 구워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파리바게트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할인카드가 뭐가 있는지 궁금하실거예요. 할인 또는 적립도 되기 때문에 혜택은 꼭 확인하셔서 받으셔야 합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 할인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대표적인게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인데요. 그 외에 체크카드, 신용카드, 멤버쉽카드, 통신사 할인으로 다양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자세히 안내드릴게요^^

 

 

 

파리바게트 포인트카드는 해피포인트가 제일 대표적인데요. 해피포인트는 천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 구매금액의 5%가 적립이 됩니다. 즉 천원당 50원이 적립됩니다. 카드나 앱에서 사용가능하며 가입된 전화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할인

체크카드 중에는  해피포인트와 제휴된 카드가 많습니다. 더블체크카드, 하나체크카드가 하나은행의 대표적인 제휴카드입니다. 캐시백 방식으로 됩니다.

 

우리은행과 국민은행에서도 할인이 되는데요. 특히 우리체크카드가 20%나 청구할인이 됩니다.

 

 

롯데체크카드도 10% 청구할인이 되구요. 대구은행도 20%의 캐시백으로 큰 혜택을 갖고 있네요.

 

 

부산은행과 경남은행도 함께 20%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파리바게트를 자주 방문하신다면 괜찮은 체크카드들이 있네요.

 

 

신한은행의 해피포인트 신한체크카드는 5% 캐시백입니다. 체크카드는 5~7천원 이용시 다양하게 할인이 들어가네요.

 

신용카드 제휴 할인

 

저는 왠만하면 신용카드를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씨티 멀티플러스카드는 결제금액의 7%가 청구할인되네요. 저는 파리바게트 갈 때에 현대카드를 많이 쓰는 편입니다.





M포인트를 차감사용이 가능한게 편하더라구요. 저는 m포인트가 많이 쌓이는 편이라 이곳저곳에서 다양하게 쓰는 편입니다.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 롯데카드도 해피포인트가 붙은 카드라면 신용카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도 포인트를 쓸 수 있거나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5만 청구할인이 적용됩니다.

 

멤버십할인

 

ok캐시백도 가능합니다.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오일뱅크, 기아자동차 레드멤버스, 블루멤버스는 포인트를 차감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일 많이 쓰는게 통신사할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3대 통신사의 kt멤버십, t멤버십, 유플러스 멤버십이 있는데요. 파리바게트 kt 할인은 포인트 추가적립 혹은 포인트 차감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는 파리바게트에서 마찬가지로 추가적립 및 포인트차감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파리바게트 할인카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해피포인트나 m포인트만 쓰지만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하기에 많은 분들이 할인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피포인트는 다양한 사용처가 있기 때문에 잘 적립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