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박스(music box)/pop

Thomas Rhett - Marry Me 뮤비 듣기 가사

Thomas Rhett - Marry Me 뮤직비디오





 

thomas rhett의 메리미(marry me) 뮤직비디오입니다. 이 노래는 가사 그대로 뮤비가 구성되어있는데요. 가사를 보면

Yeah, she wanna get married
그래 그녀는 결혼을 하고 싶어해

But she don't wanna marry me
근데 그녀의 신랑은 내가 아니야

결혼에 대한 이야기지만 슬픈 이야기입니다. 친구로 지내면서 그저 바라보다가 결국엔 결혼하는 그녀를 바라보는 남자의 이야기인데요.

 

 

멀리서 좋아할뿐 용기가 없어서 다가가지 못했던 지난날을 후회하게 됩니다.

 

But she don't wanna marry me
근데 그녀의 신랑은 내가 아니야

She got on her dress now, welcoming the guests now
그녀가 드레스를 입고 하객들을 반겨주어

I could try to find her, get it off of my chest now
난 그녀를 찾을려고 했지만 가슴이 그렇게
시키지 않아

But I ain't gonna mess it up,
하지만 난 이 결혼식을 망치지 않을거야

so I'll wish her the best now
그래서 난 그녀의 행복을 빌고 싶어

 

결국엔 그녀가 결혼을 하는데요. 그녀를 축하하기 위해 검은 정장에 검은 넥타이를 하고 방문하지만 끝내 그녀를 보지 못하고 결혼식을 나와버립니다.

 

 

슬픔에 빠져있는 그남자.. 슬퍼보이지만 이 사람의 마음이 조금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저도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 결혼을 하는걸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소식만들어도 가슴이 너무 아프고 속상하더라구요. 사랑하는 사람을 친구로 그냥 지내며 바라보기만 해야하는 상황을 겪어본 저로써는 공감이 많이 되는 이야기이자 음악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녀도 그 남자에게 달려오고.. 마지막은 결국 해피엔딩으로 끝이 나네요. tomas rhett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오묘한 분위기 속 뮤비가 잘 어우러지는 것 같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Thomas Rhett - Marry Me

가사

제목만 들었을 때에는 저는 축가로 어울리는 곡인가 했지만 슬픈곡이었어요. 이상 Thomas Rhett 의 'Marry Me'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