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박스(music box)/kpop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뮤비 별같이 소중한 그대

당신의 소중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이선희의 30주년 기념앨범 15집 Serendipity의 타이틀곡 그중에 그대를 만나 뮤비입니다. 1964년생이지만 여전히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국민가수 이선희는 이 노래에서도 애절하게 마음을 담아내어 마음을 움직이네요.





저는 뮤비를 보며 울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존재는 누구인가요?  반려견이 될 수도 있고, 연인, 배우자 등이 있겠죠.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뮤비에서는 다양한 모습이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펼쳐집니다.

 

시각장애인과 안내견과의 관계는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일겁니다. 뮤비에서 그둘이 얼마나 행복해보이는지 모르네요. 가사 중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라고는 가사가 제일 와닿는 부분이었습니다.

 

 

몇십년을 함께 해온 배우자의 빈자리를 느끼는 노부부의 모습은 부모님을 떠올리게 합니다. 평생을 함께 하다 먼저 떠나간 배우자를 그리워하는 모습이 너무 슬펐습니다. 아내가 잔소리를 하고 구박을 해도 결국엔 함께 사는 것이 큰 행복이었음을 알게 해주네요.

 

 

큰 병에 걸린 남자친구를 돌보는 연인. 그 아픔을 모두 헤아릴 수 없는 슬픔과 안타까움이 너무 클텐데요.





 

짧아진 머리에 오열하는 남자를 보며 여자도 머리를 삭발합니다. 정말 사랑해서 할 수 있는 행동이죠. 너무 감동적입니다.

사랑하는 이를 만나면 이렇게 벅차고 설렌 감정을 줍니다. 가사하나하나가 너무나도 따뜻한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는 결혼식 축가에서도 많이 쓰이더라구요. 난이도는 높습니다.^^ 

가사





이선희 그중에 극대를 만나 뮤비

Lee Sun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