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잠실야구장 가격 및 좌석배치도 안내





신나는 야구직관, 여러분은 누구 팬인가요? 저는 두산팬입니다! 그래서 잠실 야구장을 자주 가는데요. 뜨거운 날씨에도 직관은 언제나 재미있죠. 잠실야구장 가격과 좌석배치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살짝 팁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좌석배치도부터 알려드릴게요. 좌석에 따라 경기를 관람하는 재미가 완전 달라지는건 여러분들도 아시겠죠? 저는 블루 지정석이 제일 재미있더라구요.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유석과 지정석이 있습니다.






구역별로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위와 같은데요. 숫자로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치어리더들과 신나게 응원하실 분은 위의 그림에서 연두색으로 표시된 부분 근처로 가셔야하는데요. 레드석에서는 206, 207,221, 220이 괜찮구요. 네이비석은 307, 308, 327, 328, 329를 예매하셔서 관람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과 응원은 직관에서 빠질 수 없죠. 거기에 맥주까지 함께 하면 금상첨화랍니다. 제 지인은 술마시러 직관을 갑니다.

 

잠실야구장 가격에 대해서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비싼 곳은 VIP석인데요. 주중/주말 상관없이 6만원이구요. 제가 좋아하는 블루 지정석은 주중에는 17,000원, 주말에는 19,000원입니다. 치어리더 보고싶으신 분들은 레드지정석이 제일 좋을텐데요. 주중에는 만3천원, 주말에는 만5천원입니다.





지금까지 잠실야구장 가격 및 좌석배치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좋은 자리를 예매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경쟁이 필요한 거 아시죠? 보통 인터파크에서 예매를 많이 하시는데요. 꼭 마음에 드는 자리 예매하셔서 즐거운 직관 하시길 바랍니다. 정 안되면 외야석에서 신나게 응원하시고 분위기를 즐기시는 것도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