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박스(music box)/ballade

다비치 내옆에그대인걸 뮤비 가사 듣기

다비치 내옆에 그대인걸 뮤비




 





아티스트: 다비치

앨범: 50 X HALF

재생시간: 3분 45초

가사

슬픈 멜로디, 이별을 노래하는 다비치

다비치-강민경





다비치의 미니앨범 '50 X HALF' 타이틀곡 중 하나인 내 옆에 그대인걸 뮤비입니다. 강민경과 이해리의 화음이 돋보이는 노래인데요.

 

이별에 대한 감정을 노래하면서 그에 대한 좋은 기억만을 생각하는 여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네요. 다비치가 불러서 그런지 더욱더 감성 넘치는 발라드예요.

 

다비치-내옆에-그대인-걸

내옆에그대인걸 뮤직비디오는 자연 속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많이 나오네요. 눈이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미녀 두명이 오버랩 되면서 뮤비가 계속 이어집니다.

 

 

다양한 드레스를 입고 나오고 빛의 방향, 구도 등이 새롭고 마음을 편하게 해주네요. 대중을 자극하는 미디움템포의 발라드로 사랑을 많이 받았죠. 여전히 들어도 좋네요.

 

"잊지마 잊지마 언제까지나

사랑해 사랑해 언제까지나

혼자든 둘이든 상관없어

내옆에 그대인 걸"

저는 후렴부분이 제일 좋더라구요. 둘의 화음도 귀에 쏙쏙 박히구요. 더 애절한 느낌이 듭니다. 오히려 이런 부분만 듣는다면 오히려 사랑고백노래 같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다비치 내옆에 그대인 걸 뮤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