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박스(music box)/ballade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한동근 뮤비 가사포함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한동근 M/V









아티스트: 한동근

앨범: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재생시간: 04분 27초

기획사: 플레디스

가사

 

 

지나간 사랑을 되돌리고 싶은 마음

 

위대한 탄생 시즌3의 우승자였던 한동근의 첫 디지털 싱글인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뮤비입니다. 가사와 연관되는 내용이긴 하지만 뮤직비디오에서는 한동근이 나오지 않습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감정이 풍부한 감성보컬로 인정받는 한동근은 이 노래에서도 진가를 발휘하네요. 절정에서는 소름이 돋을정도로 너무 좋아요. 이별 이야기를 하려면 짙은 감성이 꼭 나와야하는데 한동근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뮤비는 가사와 맞게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못한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한 뮤비라고 볼 수 있는데요. 회사에서 쫓겨나 택시기사로 전전긍긍하는 남자가 우연히 헤어진 그녀를 태우게 되는데요.

 

직장상사가 문제인지, 아니면 사내연애가 문제였는지는 정확히 나오지 않네요.

 

하지만 그녀는 이제 직장상사와 함께 하고 있고, 그녀는 눈물을 흘립니다.

 

결국에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지 못한 채 옛 여인을 보내버리네요. 감정이 이입돼서 더 슬프게 들려오는 노래가 되었습니다.

 

운명 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말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저도 옛날에 지난 여자친구가 제 주변사람과 사귀게 되고 결혼하는 모습을 지켜봐야 했는데요. 그래서 더 공감이 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감성보컬 한동근의 노래 잘 감상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