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박스(music box)/ballade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 가사

 

2016년 5월 27일 발매한 어반자카파의 앨범 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입니다. 항상 감성을 깊게 파고드는 목소리와 가사, 멜로디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요. 널 사랑하지 않아도 정말 절절한 슬픈 곡 중의 하나입니다.





 

유승호와 이호정이 뮤비의 주인공으로 나오는데요. 유승호는 배우로써 유명하지만 이호정은 yg소속으로 모델로 활동하고 있지만 다양한 뮤비와 패션쇼에서 활약을 하는 모델이라고 하네요. 매력있죠.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를 간단하게 해석하자면 남자(유승호)는 연인사이로 지내고 있는 그녀에게 더이상 사랑의 감정이 남아있지 않음을 그의 표정에서 어느정도 드러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그를 사랑하는 여자는 눈치채지 못합니다. 아니 눈치챘는데 눈치채지 못한척 그를 짝사랑하는지도 모르죠.

 

하지만 그는 자상한 남자친구 역할을 잘 해냅니다.

 

 

그녀의 손에 반지도 끼워주고요. 하지만 남자는 진짜  사랑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뮤비에서 그의 시선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여자에게서 동질감을 느낀다고 할까요?

 

 

 

권태로움을 느끼는 다른 여자에게서 동질감을 느껴 그와 그녀 사이에서 오가는 눈빛은 많은 의미를 담고 있네요. 뮤비를 보는 재미도 있는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 잘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어반자카파- 널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





가사

 


작사 : 권순일 | 작곡 : 권순일 | 편곡 : 권순일, 황준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