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윙고 체크카드 혜택 대학생 추천

신용카드를 많이 쓰다보니 체크카드로 돌리기가 매우 힘드네요. 과소비를 억제하려면 왠만하면 카드는 체크카드를 이용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드는 keb 외환 윙고체크카드인데요. 대학생들을 위한 카드라고 해도 무색할 정도로 혜택이 좋은 카드입니다. 만 14세 이상의 외환은행 계좌가 있는 사람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체크카드라서 연회비도 없구요. 윙고체크카드 혜택을 알아볼텐데요. 혜택은 전월기준으로 10만원 이상만 쓰면 됩니다.

 

대학생을 위한 혜택이기 때문에 취업준비나 문화생활, 레저생활등에 특화되어있습니다.

 

먼저 교육관련해서 혜택을 보겠습니다. 취업이나 졸업을 위해 어학관련 시험이 필수인 곳이 많습니다. 영어는 죽어라 해도 왜이렇게 잘 안되는걸까요. 토익, jlpt, hsk, 오픽, 텝스, kbs 한국어 능력시험 응시료 10%할인이 되는데요. 거래금액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통합 월 1회 할인가능하며 연6회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어학원 강좌도 할인되네요. 교보문고와 알라딘에서도 도서 구매할 때에 할인이 됩니다.

 

 

 

신나는 방학이나 공강인 날에 놀러가면 아주 행복한데요. 놀이동산과 캐리비안베이, 설악 워터피아, 대구 이월드, 전주동물원에서 혜택이 다양하게 들어가네요. 저는 롯데월드가 가깝지만 자주 가지 않는데요. 갈 때에 자유이용권 끊어서 할인 받아야겠습니다.





 

윙고체크카드의 교통카드 혜택은 선불교통카드 방식인데요. 조금 불편할 수 있지만 자동충전방식에 따라 교통비 이용액이 5%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휴대폰도 자동이체를 할 경우에는 할인이 되는데요 카드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 되어야 2천원할인이 됩니다.

 

외식관련해서는 파리크라상과 파리바게트, 던킨, 파스구찌, 배스킨라빈스에서 10%할인이 되구요. 아웃백과 TGI에서도 10%할인이 됩니다.

 

영화관련해서는 CGV 인터넷 예매를 할 경우와 맥스무비, 인터파크 예매시 결제금액이 1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2천월 할인되구요. 1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4천원 할인됩니다.

 

 

통합 할인한도는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8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3만원의 할인이 추가되네요.

 

ATM으로 당행이체시에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단, 타행이체일 경우에는 월 8회 무료예요.





지금까지 keb 하나 윙고체크카드 혜택에 관한 사항이었는데요. 대학생 맞춤카드라는 소리가 잘 어울릴 정도로 혜택이 다양하네요. 전월 실적에 맞춰서 할인계획을 잘 세워서 현명하게 소비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소비를 억제하려면 역시 체크카드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