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지니 이용권 가격 특가할인 모음

 

저는 어릴 때부터 음악을 많이 좋아했습니다. 한 때는 가수가 꿈이기도 했구요. 노래를 잘 부르진 못하지만 즐기는 편이에요. 알앤비를 좋아했고 락발라드를 좋아했죠. 특히 플라워에 미쳐서 대부분의 노래를 부를 수 있었습니다. 록음악에도 미쳐서 잉위맘스틴, 스트라이퍼 등을 좋아하기도 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지니 이용권 가격입니다. 지니뮤직은 다양한 음악서비스 혁신을 불러왔는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멜론이나 벅스, 네이버뮤직 등을 이용하시더라구요. 지니도 관심이 생기셨다면 저렴하게 한 번 이용해보실 수 있겠어요.

 

 

어느 뮤직 플랫폼 서비스에서든 계속 끊임없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지니에서는 2개월간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지니 뮤직 100원 요금제가 있는데요. 그 이후에는 30%할인을 해주네요. 저는 이런 요금제가 많아서 사실 한 곳에만 안 쓰고 옮겨다니면서 박쥐처럼(?) 이용하기도 합니다. 그건 사용자가 선택할 사항이기도 한데요. 경쟁이 치열함에 따라 이러한 빈틈을 노려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12개월동안 50%할인을 받거나 첫달을 무료로 이용도 가능하네요.

 

 

음악을 많이 듣지 않는 분은 알뜰 음악감상 요금제도 괜찮습니다. 기본료 월100원으로 매우 싸구요. 한곡씩 들을 때마다 10원이 추가됩니다. kt와 u+도 멤버쉽으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는 포인트로 30%를 결제해서 이용이 가능해서 좋겠네요. 저는 통신사 멤버십을 그냥 버릴 때가 더 많더라구요.

 

 

위 요금제는 지니 4개월 할인특가입니다. 취향에 맞춰서 요금제를 선택하셔서 정해진 기간동안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확인해보셔야할 요금제인데요. 대부분 3개월까지만 할인을 해주네요. 저라면 미디어팩 멤버십이나 지니팩 멤버십을 이용해보겠습니다.

 

 

유플러스 요금제인데요. 스마트폰에서만 이용하신다면 모바일에서만 이용가능한 요금제로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셔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첫 6개월동안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하세요.

 

 

그리고 위 지니 이용권 가격들은 30일권을 구입 시에 요금입니다. 보통 첫 구매시에는 할인을 많이 받기 때문에 참고만 하셔도 되겠네요. 요새는 pc보다 스마트폰에서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사용용도에 따라 요금제를 잘 선택하시면 효율적으로 이용가능하실 겁니다. 많이 듣지 않는 분들은 횟수별 음악감상 요금제를 이용하셔도 되구요. 저는 가끔씩 MP3를 소장할 가치가 있는 음악들은 다운로드 요금제를 이용해서 다운받아 저장해놓습니다.





지금까지 지니 이용권 가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사용자의 입맛에 맞춰서 다양한 요금제가 준비되어있고 프로모션 요금제도 있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렴하게 한 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좋은 음악 즐겁게 많이 들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