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빕스 생일쿠폰 이용방법 간단하네요

 

친구들과 만나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식도 좋지만 집에서 잘 먹지 못했던 음식들을 먹는게 더 좋을 때가 많아요. 이맛에 외식을 하는거죠.





그중에 패밀리레스토랑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티지아이나 빕스, 아웃백 등이 있죠. 오늘은 빕스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빕스에서는 생일쿠폰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생일을 맞으시는 분들은 평소에 좋아하셨던 빕스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빕스 생일쿠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단 CJ ONE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이벤트/쿠폰 메뉴의 쿠폰으로 들어가 주시구요.

 

 

일단 CJ ONE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가입을 하면 위와 같은 혜택도 추가로 주기 때문에 가입해두시길 바랍니다. CJ 쪽으로는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저도 오늘은 올리브영에 가서 클렌징 워터를 사고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기다리던 빕스 쿠폰인데요. 생일인 경우 빕스뿐만 아니라 CGV, 차이나 팩토리, 제일제면소, 더 플레이스, 비비고 등에서 쿠폰을 줍니다. 1년 1회 자동 발급해주기 때문에 씨제이원에 가입하세요.

 

빕스 생일쿠폰은 2인 이상 식사 시에 만원 할인이 적용 되구요. 생일 15일 전에 발급이 됩니다. 발급일 포함해서 60일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생일 전후로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한 점 참고하시구요. 쿠폰은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확인하시고 앱이나 CJ ONE 카드를 제시해서 할인받으시면 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회원만 이용 가능하구요. 1년에 1번 발급되는 쿠폰은 추가 발급되지 않는 점이 제일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빕스 생일쿠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미 회원이셨다면 편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구요. 회원이 아니라면 CJ ONE에 가입하셔서 혜택 누리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정보가 도움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