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별풍선 1개 가격 얼마인지 알려드려요

오늘은 할로윈데이인데요. 아프리카TV BJ들도 할로윈데이를 맞아 색다른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네요. 가끔씩 아프리카 TV를 시청하는데요. 게임을 좋아해서 요새는 배그 방송을 많이 보곤 합니다.





많은 분들이 별풍선 1개 가격이 얼마인지 궁금해 하시는데요.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BJ들에게 주는 별풍선 1개 가격은 100원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10개면 천원인거죠. 그런데 우리가 결제할 때에는 부가세가 붙어서 10개를 구매할 경우에는 1,100원을 결제해야 합니다.

 

그리곡 별풍선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팬클럽 가입이나 BJ에게 도움, 열혈팬 Full방 입장할 때, 방송 다시보기 영구보관, 라이브 방송 입장시 동영상 선물자 입장 안내, 애니메이션 효과 등을 제공 합니다.





나름 차별화돼서 본인을 부각시키고 BJ에게 기억시킬 수 있는거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별풍선을 BJ들에게 많이 쏴주십니다.

 

 

결제한 별풍선에도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구매일로부터 5년이 유효기간인입니다.

 

출처:아프리카TV 박가린 인스타그램

 

별풍선으로 과도한 관심을 받으려고 하시는 분들은 중독 수준에 가까울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별풍선을 결제하시는데요. 별풍선 1개 가격이 100원밖에 안되긴 하지만 모이면 엄청나거든요. 현명하게 판단해서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억대 연봉을 가진 상위 BJ들을 보고 많은 분들이 인터넷 방송에 뛰어드는데요. 건전한 문화를 가져가면서 계속 성장하는 아프리카TV가 되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