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남산타워 입장료 및 이용시간 안내

가을의 끝자락에 다다른 것 같습니다. 점점 추워져서 이제는 곧 패딩을 꺼내야할 것 같아요. 추운게 정말 싫지만 또 겨울을 또 즐겨줘야죠. 보드나 타러갈 생각입니다.





남산타워는 요새 서울N타워로 불리는데요. 관광지이자 랜드마크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높은 곳에 있지만 그래도 대중교통이나 자가용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남산타워 입장료 및 이용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시간은 위와 같은데요. 전망대는  주중과 일요일에는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오후 11시에 마감을 하구요. 토요일에는 자정까지 운행을 합니다. 그리고 레스토랑은 각각 다르니 참고하시구요. 추가로 기후상황에 따라 운영시간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전망대는 마감시간 30분전까지만 들어갈 수 있어요. 주중에는 오후 10시 30분까지만 들어갈 수 있는거죠. 

 

남산타워 입장료

남산타워 입장료 중 전망대는 만원입니다. 그냥 둘러보시고 전망대에 가지 않으면 그냥 무료로 볼 수는 있어요. 그 외에 뮤지엄이나 헬로키티 아일랜드 등은 비용이 위와 같습니다.

 

경로요금은 만 65세 이상에만 해당합니다.

 

한쿡 레스토랑과 전망대 패키지 비용입니다. 런치와 디너의 가격이 다르니까요. 저렴하게 즐기실 분들은 런치에 가셔도 좋겠네요.





하지만 저녁에 비싼 이유는 있긴 합니다. 운치있는 전망을 함께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으니까요.

더플레이스다이닝도 있는데요. 1인, 3인, 3인 패키지가 있습니다.

 

 

콤보패키지는 팝콘과 나쵸, 맥주와 함께 전망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연인끼리 남산타워에 갔을 때 추천할만한 패키지입니다.

 

서울 남산타워에는 엔그릴, 한쿡, 더 플레이스 다이닝, 제일제면소, N버거, 엔테라스, N스위트바 등의 음식점이 있습니다.





추가로 단체로 가신다면 20인 이상의 유아나 학생 등이 해당됩니다.

 

지금까지 남산타워 입장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저렴하게 분위기를 즐기고싶다면 서울 N타워를 추천드립니다. 연인, 가족, 친구들과 서울의 절경을 한 번 보러 가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