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 다이어리 드디어 겟 팬톤컬러

요새 스타벅스를 아주 자주 오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부터 꽂혀서 아주 열심히(?) 다니고 있죠. 생각보다 집중도 잘 되는 편이구요. 거의 일하러 가는 느낌..ㅋㅋ

 

연말이면 스타벅스 다이어리때문에 프리퀀시 모으는 친구들을 많이 봐왔습니다. 저걸 언제 모으냐.. 고 하다가 어느새 저도 골드레벨이 되었고, 적립기간 내에 프리퀀시도 적립했습니다. 특별음료 3잔과 일반 음료 14잔, 총 17잔을 먹어야 적립이 완료되는데요. 빨리 받고싶어서 열심히 마셨죠..^^

 

 

그래서 받은 다이어리!! 예쁜 봉투에 고이 담아서 주더라구요.

저는 팬톤컬러를 선택했습니다. 네이비컬러 비슷하네요. 2018년에는 무슨 일이 생길지 이 다이어리에 무슨 내용들로 가득찰지 기대가 됩니다. 아직 다이어리는 아날로그 감성이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모든걸 다 컴퓨터로, 모바일디바이스로 하면 일하는 맛이 좀 안들기도 하더라구요. 옛날 사람 인증하는 것도 아니고..ㅋㅋ

스타벅스 2018 플래너는 파우치도 같이 주더라구요. 예뻐요..ㅠ_ㅠ 열심히 마신 보람이 있습니다.

 

 

플래너 내부를 자세히 들여다 보니 끝 부분에는 작은 수납공간같은게 있는데 여기에 음료 쿠폰도 같이 넣어서 주더라구요. 흑 너무 좋아요.

 

 

소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월별, 주간별 내용 기록과 함께 메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일별 기록이 넉넉하게 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매달 시작할 때마다 월별 계획 및 기록이 가능한 공간이 나와있어요. 아주 기본적인 것이죠 ^^

 

 

나머지는 메모, 기록용 노트로 가득합니다. ㅎㅎ 유형별로 세가지가 있더라구요. 위 사진은 도트형식입니다. 이건 잘 안 쓰는데.. 일단 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무지형식 노트~

약간 저는 필기를 마구마구 하는 스타일이라 이런게 좋네요..^^

 

 

파우치에 다이어리를 넣은 모습입니다. 이렇게까지 들고 다닐 일은 없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예뻐요. 저 파우치는 다른데 써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하구요. 새로 다가오는 2018년은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좋은 내용으로만 가득 채워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새해 계획 잘 세우셔서 대박나시고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