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무선마우스 5천원 실화임?

카페에서 작업을 많이 하는 저로써는 마우스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정말 듣보잡 마우스, 게다가 유선마우스로 엉키는 선을 맨날 정리해가면서 썼는데요. 무선마우스를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괜찮은 마우스는 가격대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 무선마우스를 사보았습니다.

 

 

다이소-무선마우스

가격은 단돈 5천원!!

 

TG라고 적혀있는데 삼보랑 관련되어있는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무선 usb 리시버와 마우스로 간단하게 구성되어있는 다이소 무선마우스는 배터리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건전지는 AA가 들어가구요. 다이소에서 천원에 네개짜리 사서 끼워넣었습니다.

 

그립감은 뭐 그냥 만족할만한 정도입니다. 5천원짜리라고 감안하면 나쁘지 않네요. 제 듣보잡 마우스보다 더 나아요.

 

 

손이 큰 남자가 잡으면 좀 작은 느낌이 들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버튼도 뒤로가기 앞으로 가기 버튼이 있어서 웹서핑 하는데도 편합니다. 감도 조절도 가능하구요. 5천원에 이런 기능이 다 있는 마우스는 못 본 것 같습니다. 보통 이정도는 2만원은 넘어야 가질 수 있는 기능이죠.

 

뒤집으면 여기에 무선리시버를 끼는 곳이 있습니다. 전원버튼은 따로 없지만 리시버를 저곳에 끼워넣으면 절전으로 바뀌는 듯합니다.

 

마우스-무선리시버무선리시버의 모습. 아주 작습니다.

그냥 노트북에 끼워놓고 사용해도 될 정도로 작기 때문에 괜찮은 것 같아요.

 

암튼 저는 만족하고 다이소 무선마우스를 쓰고 있습니다. 약 2주정도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감동입니다. 노트북을 두개 쓰는데 하나 더 살 생각입니다. 가성비만 생각하신다면 이걸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