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인터넷 자 모니터로 자가되는 신기한 세상



집에 자가없을 때에 골치아픈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가끔 있는데요. 꼭 필요할 때 찾으면 안 보일 때가 이씁니다. 그럴 때는 pc에서 대용 자가 있습니다. 똑똑한 사람이 만들었는데 완전 좋더라구요. 저는 좀 힘들게 포토샵을 이용해 어렵게 만들어서 자를 쓰기도 했었는데요. 화면에다 a4용지를 대고 포토샵에서 자를 불러와서 설정해서 하기도 했었습니다. 좀 까다로워요.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인터넷 자로 piliapp ruler입니다. 모니터를 자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실제 크기 인치 통치자라고 합니다. 제가 글씨를 잘못 검색했네요.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되구요. 필리앱 룰러라고 합니다. 실제크기로 잴 수 있는 자 사이트입니다. 모니터의 크기에 맞춰서 제작이 된 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설정만 잘하면 정확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자신의 모니터의 크기를 정확히 알 필요가 있습니다. 본인의 모니터가 몇인치인지 알아야 합니다.

 

만약에 내 화면 크기를 알지 못한다고 해도 대신해서 크기를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원 지폐를 이용하면 또 화면을 조정할 수 있구요.

만원권마저 없다면 신용카드 아이폰 등으로 대조해서 크기를 맞출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게 되면 실제 크기로 조정이 되어서 인터넷 모니터 자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겁니다.

 

생각보다 재미있게 구성이 되어있고 정확한 편입니다. 여러분도 급하게 자가 필요하시다면 인터넷 자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