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김건모 맞선녀 양한나 아나운서 나이 궁금한 것들

 

김건모 맞선녀 누구일까요?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 보시나요? 재미있는 싱글남들과 함께 그들의 어머니가 나와서 어머니들의 입담이 주를 이루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중의 하나인데요. 신동엽과 서장훈이 메인 MC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인데요. 어머님들이 아주 귀여우시고 말도 재미있게 하셔서 즐겁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김건모오 박수홍, 토니안, 양세형&양세찬 형제, 이상민, 김종국 등의 아들들이 나오는데요.



최근에는 김건모 맞선녀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건모 나이는 1968년생으로 1월 13일 생으로 현재 나이 51세, 만으로 50세입니다. 미우새에서 순정남으로 지난 사랑을 잊지 못하는 남자로 나왔는데요. 이번에도 맞선을 봤지만 지난 미우새 방송 중에서 김건모가 맞선을 본 적이 있습니다.그 맞선녀는 바로 양한나인데요.

 

 

양한나는 현재 SPOTV 아나운서이며 양한나 나이는 1986년생으로 현재 33살입니다. 그들이 나이차이는 18살이 나네요. 그녀는 양정원 언니로도 잘 알려져 있고 워낙 예쁜 얼굴을 가진 꽃 아나운서 중의 하나입니다.

 

 

 

김건모와 양한나의 나이차이가 18살이나 나서 그런지 첫만남에서 삐걱거리면서 잘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이번 맞선녀는 적당한 여성분이 나오셔서 잘 되었으면 좋겠는데요.

 

 

지난 19일에 방송한 미우새에서 김건모 맞선녀는 블러처리가 되어서 정체를 알 수 없지만 하필이면 매주 일요일 방송하는 미우새가 8월 26일 결방이라고 합니다.



일주일은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은데요. 

 

 

이번 기회로 김건모 미우새 탈퇴를 하게 되지 않을까? 희망을 걸어봅니다. 김건모 맞선녀의 뒷이야기 너무 궁금해집니다. SBS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10시 35분마다 방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