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교촌 허니 콤보 칼로리 가격 군침 도네요

최근에 친구가 쿠폰이 생겨서 교촌 허니 콤보를 먹게 됐습니다. 양이 좀 적은 편이라 가끔씩만 교촌을 시켜먹는데요. 메뉴가 아주 다양해졌더라구요. 역시 치킨은 뭘 먹어도 정말 맛있지만 교촌 허니 시리즈는 또 단짠단짠의 대표치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둘이서 한마리 뚝딱하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교촌 허니 콤보 칼로리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당연히 교촌 허니 콤보는 국내산을 쓰구요. 허니콤보는 닭다리와 닭날개로 구성되어있어서 콤보라고 합니다. 다리만 드시려면 허니스틱, 한마리를 제대로 다 드시려면 오리지날을 시키면 됩니다. 물론 가격 차이는 있는데요.

 

교촌 허니 콤보와 교촌 허니스틱의 가격은 18,000원입니다. 교촌허니오리지날 가격은 15,000원이구요. 매장별로 가격이 조금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허니소스가 매력적인 교촌 허니 콤보 칼로리는 100g당 370kcal인데요. 조리 전 중량은 880g이상 이라고 하지만 실제로 닭을 조리하고 나서는 조금 중량 차이는 있겠습니다.

 

 

 

하지만 조리 전 중량으로 계산한다고 친다면 약 370*8.8=3,256kcal라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거의 3천칼로리가 넘기 때문에 역시나 고칼로리입니다. 1인 1닭하시는 분들은 과도하게 칼로리를 섭취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는데요.

 

맛있어도 적당히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교촌 허니콤보 칼로리 정보를 쓰다보니 군침이 자꾸 도는데요. 오늘 저녁은 치킨을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다들 맛있는 치킨 드시고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