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cgv vip 조건 및 혜택 총정리 꿀이네요

cgv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영화관이죠. 아마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한번쯤은 다 가봤을겁니다.





저는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위해 많이 찾아갔었는데요. 요새는 솔로라 그냥 혼자 보는 시간이 더 많네요. 혼자서 영화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혼자서 영화에 온전히 집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혼자보는것도 저는 좋더라구요.

 

 

 

영화관에 자주가시면 cgv vip 조건에 맞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많이 가셔야 합니다. 데이트를 거의 영화관에서 하시는 분들이라면 vip가 되는건 쉬울수도 있긴한데요. cgv vip 조건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gv는 cj에서 운영하는데요. cj원 포인트로 통합되어서 계산을 합니다. 그래서 cj one 포인트로 계산하는데요.

 

등급은 svip, vvip, rvip, vip가 있습니다.

 

vip등급은 최근 1년간 포인트가 14,000포인트 이상이어야 되는데요. 각종 cj one 포인트 관련 제휴로 포인트를 쌓으면 됩니다.

 

rvip등급은 vip로 선정된 이후 1년동안 14,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야 합니다. 혹은 1년의 기간 동안에 28,000점을 적립하면 RVIP로 될 수 있습니다. 구매금액이나 cj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겠네요.





vvip 등급은 rvip등급을 3년동안 연속해서 유지해야 합니다. 아니면 1년동안의 비용을 지불하고 보는 유료관람횟수가 최상위의 0.1%에 속하면 vvip등급이 될 수 있습니다.





Svip는 vvip의 등급을 5년동안 유지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svip나 vvip는 단기간에 얻을 수가 없네요. 그만큼 혜택도 많은 편입니다.

 

cgv를 이용해서 cj one포인트를 적립할 경우에는 14,000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서 계산을 해보면 1년간 280,000원의 영화 유료 관람을 하셔야 됩니다. 한달에 3~4번은 가시면 되겠어요. 혼자 보신다면요.

 

 

 

위는 cgv vip 혜택입니다. 무료쿠폰이 많이 나오네요. 그 외에도 포인트 반값할인, 스페셜적립, vip 전용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헤택이 보입니다. 다양한 메리트가 있어서 한 번 되보고싶을만 하네요. 그래도 기본적인 vip만 되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cj one vip는 cgv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cgv vip 조건 및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영화 마니아라면 꼭 추천해볼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