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cgv 생일쿠폰 받는법 간단해요

생일이 되면 다양한 혜택으로 마케팅을 열심히 합니다. 아주 뽐뿌를 많이 넣더라구요. 매해마다 말이죠. 여러분은 생일 혜택 많이 받고 계신가요?





저는 쇼핑보다는 영화에서 혜택을 받는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cgv에서 생일쿠폰을 주더라구요. 엄청 대단한건 아니지만 콤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cgv 생일쿠폰 받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jone에 가입을 하면 기본적으로 쿠폰도 줍니다. cj 계열사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이 나와요.

 

 

 

그와 함께 cgv 생일쿠폰도 주는데요. 콤보를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와 함께 vips나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제일제면소 등에서 생일쿠폰을 주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cjone은 꼭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생일쿠폰은 1년에 1번 지급되니 참고하시구요. 혹시나 생일이 잘못되었다면 회원정보에서 바꾸시면 됩니다.

 

cgv 생일쿠폰 받는법은 간단한데요. 예매를 하시면 쿠폰도 함께 나옵니다. 온라인 예매를 하셔도 티켓출력을 하시면 생일쿠폰이 함께 나옵니다. 거기에서 매점에서 쿠폰을 갖고 콤보를 드시면 됩니다. 이 생일쿠폰은 생일 전후로 7일 내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 15일간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여유롭게 보시면 되겠습니다. 팝콘 맛도 변경이 가능해요. 아수비게 음료사이즈는 변경을 못하네요.

 

지금까지 cgv 생일쿠폰 받는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생일이신 분은 즐거운 생일도 보내고 영화도 즐겁게 관람하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시길 발바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