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jmtgr 뜻 jmt의 진화 신조어의 끝없는 변화

모바일폰jmtgr 뜻

 

신조어로 인해 얼마나 신세대인가(?)를 가늠할 수 있기도 합니다. 워낙 신조어가 계속 쏟아져나와서 사실 쫓아나가기 힘든 아재 1인으로써 쉽지 않지만 계속 뒤쳐지지 않으려고 노력 중입니다. 정말 나이가 들어보니 예전같지 않네요. 원래 jmt라는건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또 새로운 말이 등장했는데요. 바로 jmtgr입니다. jmtgr은 또 뭔지 뜻을 알아봤는데요. 어찌보면 jmt(존맛탱)의 진화버전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더라구요. 오늘은 jmtgr 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조어는 별거 없습니다. 줄임말이 제일 많습니다. 최근에 신서유기에서는 이러한 신세대 말만 모아서 아재들에게 퀴즈를 내는데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jmt는 존맛탱을 발음나는 대로 알파벳과 조합해서 만든 말인데요. 존맛탱은 존X 맛있을 때 쓰는 말로 "이거 존맛탱이네!' 라고 쓰일 수 있는데요.

 

jmtgr은 존맛탱구리를 존맛탱처럼 쓴말인데요. jmt에서 한 단계 높은 표현이라고 하면 되겠습니다. 존맛탱보다도 더 맛있는 존맛탱구리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재미있습니다.



jmtgr 뜻 별거 없지만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데요. 워낙 트렌드에 민감한 분들이 잘 쓰다보니까 맛집을 찾을 때 이러한 jmtgr, jmt, 존맛탱, 존맛탱구리 등을 함께 지역과 조합해서 쓰면 검색에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면 '종로 jmtgr' 이렇게 말입니다. 좀 더 친근하고 믿을만한 정보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jmtgr 뜻 어떠셨나요? 좀 어이없기도 하지만 알고 있으면 분명히 도움되실 거예요. 오늘도 존맛탱을 외칠만한 맛집을 찾아가셔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