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틱톡 오나나나 노래제목 인싸춤을 배워볼까요 원곡포함

인싸춤 무엇? 오나나나 노래제목 알아보기

 

유튜브 보면 광고로 요새 틱톡이 엄청 많이 나옵니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계속 플랫폼의 규모를 키우는 것 같은데요. 각종 챌린지 댄스로 많은 사람들이 같은 반주와 안무로 따라하기 유행이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중에 핫한 댄스 중 하나가 오나나나라는 노래에서 춤을 따라하는 것인데요. 안무도 사실 다양합니다.



틱톡 오나나나 노래제목은 그대로 'Oh Nanana'입니다. 아티스트의 이름은 Bonde R300입니다.

 

 

 

오나나 디제이 리믹스 버전인데요. 이 버전으로 틱톡 오나나나 댄스가 많이 춰졌습니다.

 

 

아래는 오나나나 댄스입니다. 인싸춤으로도 유명해지고 있는데요. 같은 오나나나 노래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댄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틱톡이 이렇게 뜰줄 정말 몰랐는데요. 정말 재능이 많은 분들이, 특히 일반인들이 다양한 영상을 만들어서 더 친근하게 다가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예능감이 충만하신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오나나나 원곡도 계속 들어보니 흥이 나네요. 오나나나 춤 배우기를 하고싶은 분들은 좀 어렵지만 예전에 클럽에서 유행하던 춤이기도 한데요. 셔플댄스와 비슷한 모습을 보이죠. 발목을 튕기며 하우스스텝을 밟으면 됩니다. 혹은 골반을 이용해서 비트에 맞춰서 추기도 합니다.  


 

그나저나 틱톡에는 왜케 멋지고 예쁜 사람들이 많나요. 춤은 또 왜이렇게 잘 추는지 신기할뿐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오나나나 챌린지 댄스같은 것들 함께 많이 하긴 하는데요.



역시 해외 영상들이 더 볼만한 느낌이 듭니다. 갈수록 고퀄로 가는 틱톡.. 다른 sns와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서 사람들이 더 이용하는게 아닌가싶네요. 이상 틱톡 오나나나 노래제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