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bj보겸 나이 수입 사는 집까지 파헤쳐보기



bj 보겸, 이제는 300만 유튜버로 거듭나다

무서운 성장세를 달리고 있는 보겸은 bj로 시작해 지금은 300만 유튜버가 되었습니다. 영상에서 300만 가야지라고 인트로 영상을 넣었었는데 어느새 이제는 400만을 향해서 달려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승승장구를 하고 있는 bj 보겸 나이 수입 집 등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그는 어떻게 하다가 이렇게 성공을 하게 된걸까요.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상 bj나 유튜버는 요새 초통령이라고 불릴만큼 많은 유튜버나 인터넷방송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연예인만큼 큰 인기를 얻고있기 때문에 대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겸은 게임 콘텐츠로 시작해 다양한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게임이 메인이긴 하지만 먹방이나 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생각하면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일명 bj 보겸의 팬인 '가조쿠'들에게 많은 사랑을 주기도 해서 팬들도 늘어나고 있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유행어도 많이 만들어냈는데요. 보겸 유행어로는 보이루, 컹스, 이꾸요잇, 아디오스 등이 있습니다. 그의 방송을 보면 항상 즐겁고 웃깁니다. 물론 욕을 좀 하는 스타일이긴 한데요. 그 욕이 막 엄청 밉진 않고 재미있게 잘 방송에서 하시더라고요.



물론 방송을 위해서 장난을 많이 치지만 평소에는 매우 예의 바른 청년의 느낌입니다. bj 보겸 나이는 알아보니 1988년생이라고 합니다. 1월 31일에 태어나서 현재 나이는 32살입니다. 키는 185cm로 충난 서천군 화양면 장상리 출생입니다.

 

보겸 집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캐슬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보겸 데뷔는 2012년 아프리카 TV에서 방송을 시작하고, 유튜브는 2014년 8월 25일에 가입해 지금까지 활동 중입니다. 게임 아이디는 한손에 총들고, 보겸S라는 아이디를 사용합니다.

최근에는 펑티모를 초청해 인터뷰를 하고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펑티모도 중국에서 대단한 bj로 고양이송으로 우리나라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실물이 정말 미인일 것 같습니다.

보겸 수입도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사실은 추정치만 알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광고로 의뢰가 들어오기도 하기 때문에 유튜브수익만으로 추정해도 약 한달에 2억~3억정도의 수익을 내고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어마어마한 수익을 내고 어린 나이에 성공한 bj 보겸 나이 수입 집 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항상 즐거움을 주는 멋진 유튜버이자 bj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