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멜론 스트리밍 가격 SK고객에게 추천

이동이 잦은 분들은 스마트폰으로 듣는 음악없이는 허전해서 못 다니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멜론과 벅스를 번갈아가면서 이용 중입니다. 중간중간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거기에 혹해서 넘어가기도 합니다.





스트리밍으로 편리하게 무제한 듣기

 

 

멜론 스트리밍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재생기기, 음질 등에 따라서 세분화해놓았는데요. FLAC은 음원의 손실없이 압축한 파일이라서 고음질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FLAC 스트리밍 클럽이 12,000원으로 제일 비쌉니다. 다른 스트리밍 클럽은 둘다 무제한이지만 모바일 스트리밍은 말그대로 모바일에서만 이용가능해서 저렴한 편입니다. PC에서 굳이 듣지 않고 모바일만 이용하는 분께서는 모바일 스트리밍클럽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는게 좋겠네요.

 

스마트 프리클럽 요금

스트리밍과 함께 다운로드가 가능한 요금제도 있습니다. 데이터 압박에 시달리는 분들께서는 와이파이에서 다운로드 한 뒤에 이동할 때 감상하시면 도움되는 요금제입니다. 단 다운로드받는 파일들이 프리클럽에 가입되어있어야 재생이 되기 때문에 요금제는 계속 연장을 해줘야 음악을 들을 수 있네요.

 

번거로운 분들은 그냥 멜론 스트리밍으로 구입해서 쓰는게 더 낫겠습니다.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저게 더 편하실거예요.

 

 

멜론 익스트리밍 플러스 가격

멜론 사용하는 분들께는 멤버십 차감 할인이 가능합니다. 되는데요. SKT고객들은 꼭 할인받아서 이용하세요. 스트리밍클럽에서는 30%차감이 되니까 적용받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요금제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있는데요. 멜론으로 빠져나가는 스트리밍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도 있어요. 에스케이텔레콤 이용하시면 이 요금제도 괜찮을 것 같네요.

 

스트리밍 외 요금제들

무제한 듣기와 함께 MP3 다운로드하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소장하고싶은 음악이라면 다운로드하고 싶으실텐데요. 자주 다운로드하시는 분들은 이 요금제도 괜찮겠네요. T멤버십 차감 할인이 크기 때문에 sk이용고객들은 괜찮은 요금제겠습니다.

 

개별로 다운받을 시에 요금입니다. MP3 700원, FLAC 900원이네요. 뮤직비디오도 화질에 따라 다운로드 비용이 다릅니다.

강의도 멜론에서 이용가능한데요. 다운로드나 듣기 요금제가 있으니까요. 공부하시는 분들도 눈여겨볼만한 이용권같습니다.





멜론 스틑리밍 이용권 가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확실히 sk고객이 훨씬 유리한 요금제를 가지고 있네요. 잘 참고하셔서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음악 최고의 음질로 들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