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아가는지혜

신한카드 욜로(YOLO) 혜택 안내

You Only Live Once

욜로의 의미는 오직 한 번 뿐인 인생을 즐기고 행복하게 살자는 의미인데요. 신한카드 욜로는 그러한 사람들을 위해 태어난 카드인 것 같습니다.  





제 친구도 결혼을 안하고 욜로를 외치면서 사는데요. 직장을 다니면서 여행과 자신을 위해 많은 투자를 합니다.

 

 

맞춤카드를 원한다면 YOLO(욜로) 오세요라는 메시지가 재미있네요.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만오천원이며 해외겸용은 만8천원이네요. 출시일이 생각보다 오래됐습니다. 2016년 5월에 출시했네요.

 

할인율을 마음대로~!!

 

신한카드 욜로의 가장 큰 장점은 원하는 혜택을 최대 20%까지 끌어올려서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본인이 자주 가는 할인처를 선택해서 선택한 개수에 따라서 할인율이 달라집니다. 선택 가능한 곳은 커피, 택시, 편의점, 베이커리, 소셜커머스, 영화가 있습니다.

 

 

할인율의 변화는 20, 15,10%로 바뀝니다. 할인처를 미선택하시면 자동으로 배분이 됩니다.

 

택시를 자주 타시거나 영화를 자주보시는 분, 혹은 편의점에서 많은 생활용품을 쓰시는 분들은 가맹처를 잘 선택해서 하시면 카드를 효율적으로 쓰실 수 있겠습니다.

 

 

 

할인처에 자세한 안내를 해드릴게요.





커피는  스타벅스, 커피빈에 해당되구요. 편의점은 GS25, 세븐일레븐, CU입니다. 미니스톱은 안되네요. 그리고 소셜커머스인 티몬쿠팡에서 이용가능합니다.

 

 

 

택시는 이용금액 기준으로 5만원까지 할인이 되구요. 베이커리분야는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에서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영화관은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신한 욜로카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사용금액에 따른 할인한도 안내입니다. 참고하시구요.

 

 

보너스 모바일 쿠폰은 분기마다 보너스 리워드를 주는데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해드린다고 합니다. 이용금액이 많은 분은 이러한 혜택도 받으시면 좋겠네요.

 

 





신한카드 욜로는 카드 디자인이 다양하게 나와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북극곰 가종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지금까지 신한카드 욜로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서비스는 유동적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연3회로 제한은 되어있긴 하지만요. 참고하셔서 많은 할인 받으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